‘위스키 신장률’
검색결과
-
[issue&] 제타플렉스 서울역점, 리뉴얼 후 강북의 쇼핑 랜드마크로 자리매김
롯데마트 쇼핑 편의성 높여 고객의 지지 얻어 ‘라이브 씨푸드’ 등 특화 매장 선봬 방문 고객 약 40%, 매출 75% 늘어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이 재단장 이후 고객 약
-
'아재술'에 취했다…770만원 위스키 시음회에 MZ 바글바글
지난 12일 서울 서초구 JW메리어트 호텔 한 객실서 열린 ‘산토리 100주년 기념 시음회’에서 히비키 21년 100주년 에디션을 소개하고 있다. 사진 신세계백화점 지난 12
-
늦더위 지나면?…월동준비 앞당긴 편의점, 핫팩 팔기 시작했다
편의점 CU가 사회복지법인인 연탄은행과 협업해 내놓은 핫팩 제품. 사진 CU 늦더위가 계속되고 있지만 편의점 업계는 일찌감치 월동 준비에 들어갔다. 편의점 CU는 예년보다
-
하이볼에 밀리고 협업 치중 역효과, 김 빠진 수제맥주
━ 수제맥주 인기 왜 시들해졌나 “곰표맥주요? 한때는 없어서 못 팔았는데, 요샌 찾는 사람이 없어서…. 매장에 없는 줄도 몰랐네요.” 지난 1일 서울 마포구에 있는 편
-
위스키 인기 여전…중저가 주로 마셨다
올해 1분기 위스키 수입량이 동일 분기 기준으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. 코로나19를 계기로 홈술(집에서 먹는 술)·혼술(혼자서 먹는 술) 문화가 확산하고 MZ세대(1980~20
-
독하다고? 혼술 늘자 MZ 찾는다…소주도 제친 '아재술'의 변신
올해 1분기 위스키 수입량이 동일 분기 기준으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. 코로나19를 계기로 홈술(집에서 먹는 술)·혼술(혼자서 먹는 술) 문화가 확산하고 MZ세대(1980~20